날씨 경보 : 100도 넘는 체감 온도와 강한 폭풍 예보

0

필라델피아 지역에 폭염 주의보 다시 내려지고, 강한 폭풍이 일것으로 예보됐다.

폭염 경보는 화요일 오후 12부터 수요일이며 오후 8시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저지 쇼어(Jersey Shore) 및 델라웨어 (Delaware) 해변을 제외한 전체 지역에 내려진다. 90도 중반의 기온과 높은 습도의 조합은 100도가 넘는 체감온도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강한 폭풍 경보도 예상된다. 습한 기후는 폭풍우로 나타날 수 있으며, 화요일과 수요일 모두 이른 저녁에 산발적 인 소나기 및 뇌우가 예상된다. 폭풍으로 인한 국지적 홍수로 이어질 수도 있어 각별한 주의를 요망한다.

화요일 폭풍이 북부 지역으로 더 많은 비를 내릴 것으로 예상되며, 수요일은 화요일 보다는 적은 지역에서 폭풍이 일것으로 예보됐다.

이번 극한 더위에서 벗어난 유일한 지역은 뉴저지와 델라웨어의 해안선 근처뿐이다.

이번 극한 더위에 대비해 기상청은 실외에서 머무르는 시간을 제한하고 실내에서 머무를 것으로 권고 했다. 열사병에 걸리면 두통, 메스꺼움, 현기증, 피로, 그리고 과도한 발한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탈수 예방을 위해 목이 마르지 않더라도 물을 자주 마시고, 야외에서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그늘에서 직사광선을 피하는게 좋다. 수영장에서도 탈수 위험이 있으니 물을 자주 마셔야한다. 애완 동물도 극심한 더위에서 위험할 수 있으니 마실 물을 충분히 제공하고 에어컨이 있는 실내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해줘야 한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