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셀(La Salle) 대학교 차기 총장 대니엘 앨런(Daniel J. Allen)

0

라셀 대학교는 지난 화요일 대니엘 앨런(Daniel J. Allen)이 차기 총장으로 선출되었다고 발표했다. 그는 대학의 30번째 총장으로 역임하게 되며 4월 18일부터 임기를 시작한다.

라셀 대학은 지난 9개월간 차기 총장을 찾기 위해 학교 위원회와 대학 협력 업체와 함께 노력해왔다.

차기 총장 대니엘 앨런은 드폴 대학(DePaul University)에서 대학 발전 및 대외 관계 담당 수석 부사장을 역임 했으며, 그는 2015년 8월 위 대학에 합류한 이후 여러 고위 리더쉽 역학을 수행해왔다.

드폴 대학에서 앨런은 개발, 동문 관계, 발전 커뮤니케이션, 커뮤니티 관련 사항을 이끌어 왔다.

대니엘 앨런은 성명을 통해 “라셀 대학 이사회의 선택에 영광스럽고 이를 겸허하게 받아들이며 라셀 대학교를 이끌 준비가 되었습니다. 라셀 대학의 학위는 미국에서 가장 강력한 학위로 입증되어 왔으며 이는 대학이 훌륭한 교수진 라인을 구축하고 있음에 대한 증거입니다. 지난 160년 동안 엄청난 역사를 써온 라셀 대학의 커뮤니티와 협력하여 우리 대학의 다음 챕터를 위한 나은 길을 열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