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고메리 카운티 외과 의사 가짜 코로나 치료 약물 처방 혐의로 해고

0

몽고메리 카운티의 한 외과 의사가 코로나 환자에게 FDA가 효과가 없고 위험 할 수 있다고 경고한 약을 처방한 혐의로 즉시 해고되었다.

해당 약을 처방한 에디스 벌(Edith D. Behr)은 팟츠타운 병원(Pottstown Hospital)에서 지난 목요일 해고됐다.

지난 몇 주 동안 소셜 미디어를 통해 퍼힌 혐의에 따르면 Behr는 레바논 카운티의 한 식당 주인과 협력해 코로나 치료에 승인되지 않은 두 가지 약물을 처방하고 있었다.

시칠리아의 맛(Taste of Sicily)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된 비디오에서 해당 레스토랑 주인의 딸로 밝혀진 크리스틴 메이슨(Christine Mason)은 코로나 환자를 돕기 위해 일하는 의사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있으며 정확한 약물을 말하진 않았으나 약물은 “I”와 “H”로 시작하는 약물이라고 언급했다.

팟츠타운 병원의 타워 헬스 측은 목요일 성명을 통해 “해당 의사가 이버멕틴과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을 처방한 사실을 알게되었다”라고 발표했다.

면허가 있는 의사는 승인된 증상 외의 목적으로 의약품을 처방할 수 있지만 처방 과정은 의료 면허 요건을 준수해야 할 뿐만 아니라 알레르기 및 잠재적인 약물 상호 작용을 포함하여 적절한 환자 병력 및 평가를 수행해야 한다. 환자의 의료 기록에 복용량, 시간 등을 문서화해야 한다. 조사 결과 의사 에디스 벌(Edith D. Behr)은 이러한 필요 사항을 모두 무시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에디스 벌(Edith D. Behr)은 37년 전 펜실베니아 의과 대학을 졸업했으며 펜실베니아 의과 대학에서 외과의사 자격증을 취득했다.

그녀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코로나 백신이 젊은 환자에게 심근염으로 알려진 심각한 심장 질환 위험을 초래했다고 주장하면서 백신 반대 음모론을 홍보하는 내용의 게시물을 공유했다.

또한 그녀는 페이스북 페이지에 Neora(네오라)의 다이어트 보조제 및 노화 방지 제품을 홍보하고 있었으며, 이 회사는 연방 통상 위원회(Federal Trade Commission)가 피라미드 회사로 소송했다. 이뿐만 아니라 그녀는 “DelmiMD”라는 이름으로 자기 계발 서적과 개인 생활 코칭 세션을 판매하고 있었다.

법원 기록에 따르면 2016년 미국 국세청과 펜실베니아주가 그녀에게 수만 달러 이상의 체납세를 부과했다.
FDA는 사람과 말의 장내 기생충 치료에 사용되는 이버멕틴과 항말라리아제인 하이드록시클로로퀸으로 코로나 환자 치료를 하는 것은 위험하다면 경고했다.

FDA는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을 복용한 코로나 환자가 “심각한 심장 박동 문제”를 나타냈다고 경고하고 의료 전문가에게 안전성 문제를 발표했다. 또한 이버멕틴이 코로나 치료에 효과적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약물을 다량으로 복용하는 것은 위험하다고 지적했다.

미국 의학 협회 저널(Journal of the American Medical Association)에 실린 2022년 연구에 따르면 ‘2021년 8월 보험회사가 코로나 관련 이버멕틴 처방에 250만 달러를 지불했으며, 1년 간 총 지불 금액은 1억 2900만 달러 이상일 수 있다.

한편, 메이슨은 여전히 해당 약물을 광고하고 있으며 ‘사람들을 계속 돕고자’한다고 전했다. 그녀는 자신의 변호사와 상의했고 잘못이 없으며 향후 법적 조사에 대해 걱정하기 않는다고 말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