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고메리 카운티 A형 간염 발병 후 두 번째 사망 확인

0

몽고메리 카운티의 보건당국이 A형 간염 발병으로 인한 두 번째 사망을 공식 확인했으며 현재 세 번째 사망 사건이 발생해 이 사망 사건이 A형 간염 발병과 관련 있는지에 대해서도 역학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2주전 몽고메리 카운티 보건당국은 A형 간염 발병 진원지로 보이는 Gino’s Ristorante & Pizzeria를 “임시 폐쇄”했으며 현재까지 최소 9명이 감염되고 확인된 사례 중 7건이 병원 입원으로 이어졌다.

A형 간염 발병 진원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으며 보건 당국은 A형 간염 증상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의사에게 즉시 연락할 것을 촉구하고 나섰다.

펜실베니아 보건부는 A형 간염을 전염성이 높으나 백신으로 예방할 수 있는 간염으로 정의하고 있다.

A형 간염 증상은 몇 주 동안 지속되는 가벼운 증상에서 몇 개월 동안 계속되는 심각한 증세까지 다양하게 나타난다.

보건국은 A형 간염은 보통 감염인의 소량의 소변이나 대변으로도 타인에게 전파할 수 있으며 음식 또는 음료를 섭취 할때 감염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성적 접촉이나 긴밀한 개인적 접촉을 통해서도 감염될 수 있다.

A형 간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영문):

https://www.cdc.gov/hepatitis/outbreaks/InterimOutbreakGuidance-HAV-VaccineAdmin.htm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