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초의 가상 현실 워터 슬라이드 포코노 리조트에 들어온다

0

펜실베이니아가 미국 최초의 가상 현실 워터 슬라이드의 본거지가 될 예정이다.

Pocono Manor (포코노 매너)에 위치한 워터 파크 체인 Kalahari Resorts and Conventions(칼라하리 리조트 컨벤션)는 7 월 29 일 새로운 어트랙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리조트는 2017 년에 설립 된 샌프란시스코 Ballast VR과 합작해 수중 가상 현실 경험을 제공한다.

Ballast VR의 VRSlide 기술은 워터 슬라이드 탑승객이 착용할 수 있는 센서 기반 방수 헤드셋을 사용한다. 탑승객은 아프리카 사파리, 우주에서 외계인과의 만남, 불을 뿜는 드래곤의 성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Kalahari Resorts(칼라하리 리조트)는 가상 현실 Anaconda 워터 슬라이드도 추가 할 예정이다.

Ballast VR은 2018 년 독일 뮌헨의 Galaxy Ending에서 첫 번째 가상 현실 워터 슬라이드를 선보였고, 지난 4 년 동안 물리적 감각과 영상을 결합하여 스릴을 높이는 가상 현실 어트랙션을 제작했왔다.

Kalahari Resorts에는 워터 슬라이드 외에도 대형 게임 룸, 블랙 라이트 및 야외 미니 골프, 방 탈출 및 좀비, 해적 그리고 트랜스포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가상 현실 경기장이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