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셸 오바마 북 투어 필라델피아 찾아온다

0
사진: 미셸 오바마 신간 'The Light We Carry'

미셸 오바마가 새로운 책 ‘우리가 이끄는 빛: 불확실한 시대를 극복하는 법(The Light We Carry: Overcoming in Uncertain Times) 을 발간하고 홍보하기 위해 올 가을 여섯 개 도시 투어를 계획하고 있다. 이번 투어는 11월 중순부터 워싱턴을 시작으로 1 달 뒤 로스 앤젤레스에서 막이 내릴 예정이다.

“저는 새로운 사람들과 연결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번 투어에서는 여러분이 알만한 친숙한 얼굴을 볼 수 있게 될 것입니다”라고 전 영부인은 출판사를 통해 발표했다.

“이 책은 저에게 큰 의미가 있는 책으로, 불확실한 시간속에서 나를 지탱하기 위해 사용한 저의 관점과 연습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이번 투어에서는 개인적으로 도움이 된 이야기과 교훈적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며, 많은 사람들과 더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11월 15일 워싱턴 워너 극장(Warner Theatre)에서 막을 올리는 미셸 오바마의 북 투어의 막은 오바마 전 대통령이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북 투어는 필라델피아의 The Met, 애틀란타의 Fox Theatre, 시카고 극장(Chicago Theatre), 샌프란시스코 매소닉(Masonic) 그리고 로스 앤젤레스 유튜브 극장(YouTube Theater)에서 열릴 예정이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