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럴 베티골 박사, 필라델피아 보건국장으로 임명

0

지난 5월부터 필라델피아의 보건국 국장 대행으로 근무하고 있는 쉐럴 베티골 (Cheryl Bettigole) 박사가 목요일 공식적으로 보건국장으로 임명됐다.

짐 케니 필라델피아 시장은 “그녀의 경험, 비전 그리고 확고한 리더십으로 모든 주민들의 건강과 웰빙을 보장할 수 있는 보건부를 이끌 최고의 사람을 찾았다고 확신한다”라고 밝혔다.
배티골 박사는 Thomas Jefferson University에서 의학박사 학위를 취득한 공인 가정의학과 의사로 그녀는 존스 홉킨스 대학교에서 공중 보건 석사 학위를, 시카고 대학교에서 인류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필라델피아 보건부를 이끌기 전 베티골 박사는 5년 이상 만성 질환 및 부상 예방 디렉터로 근무했다. 그녀는 담배에 대한 새로운 규제, 총기 폭력 예방에 중점을 둔 부상 예방 프로그램 및 코로나바이러스 인종 평등 계획 등을 성공적으로 수행해냈다.

그녀의 Complete Care Health Network의 최고 의료 책임자 그리고 필라델피아의 City Health Centers에서 가정의 및 임상 책임자로 근무한 경력이 있다.

베티골 박사는 “필라델피아를 위해 봉사하고 모든 필라델피아 주민들의 건강을 증진하고 보호하는 목적 달성을 목표로하는 보건부를 이끌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