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 대 살인 후 인스타그램으로 시신 처리 도움 요청

0
사진: 살인 용의자 16세 조슈아 쿠퍼 머그샷

십 대 살인 용의가 살인을 저지른 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신 처리에 도움을 요청한 사건으로 조용했던 벅스 카운티 커뮤니티가 술렁이고 있다.

지난 금요일 오후 4시경 경찰은 한 모바일 홈에서 어린 소녀의 시신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경찰의 발표 직후 모바일 홈이 위치한 탑 오브 더 리지 트레일러 파크(Top of the Ridge Trailer Park)의 주민들은 큰 충격에 휩싸였다.

이 트레일러 파크에 거주하는 한 주민은 현장에 많은 경찰 수사대와 경찰차를 보고는 자신의 아이들이 이와 같은 광경을 보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전하면서 “혼돈의 상태”라고 전했다.

또 다른 주민은 “30년이 넘는 세월동안 경찰이 오가는 장면은 본적이 있지만 이와 같은 광경은 처음 본다”라고 현장의 모습을 모사했다.

벤살렘 타운십(Bensalem Township) 경찰은 한 어머니가 자신의 딸이 인스타그램 영상 통화를 받았으며 이 영상 통화에서 한 소년이 사람을 죽였고 시신을 처리하는데 도움을 요청했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이 영상에는 다리와 발이 피로 뒤 덮힌 장면이 포착되어 있었다.

경찰은 용의자를 16세 조슈아 쿠퍼(Joshua Cooper)로 확인했다.

경찰은 사건 현장에서 한 소녀의 시신을 발견했으며, 이 소녀는 총에 맞아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아직 피해자 소녀의 나이를 밝히지 않았다 .

마을 주민 페트리 씨는 “총소리가 듣고 밖으로 나왔을 때 한 소년이 달려 나가는 모습을 목격했다”라고 전했다 .

경찰이 사건 현장에 도착하자 조슈아 쿠퍼는 트레일러 뒤편에 뛰쳐나와 도주했으나, 뉴포트 뮤스 (Newport Mews)와 그로턴 드라이브(Groton Drive) 부근에서 경찰에 붙잡혔다.

조슈아 쿠퍼는 즉시 구금됐다.
경찰은 범행을 은폐하기 위한 조치가 취해졌다는 증거들을 발견했다고 전했다.

이웃 주민 페트리 씨에 따르면 쿠퍼와 그의 아버지는 약 6개월 전 이 곳으로 이사왔다.

경찰은 용의자의 범행 동기를 아직 발표하지 않았다.

경찰은 쿠퍼를 살인, 범죄 도구 소지, 물리적 증거 조작 혐의로 기소했으며, 청소년이 아닌 성인으로 기소했다.

쿠퍼의 보석은 거부되었으며, 현재 구금되어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