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항공 스케줄 취소로 필라델피아 여행자들 불편격어

0

인력 부족, 소비자 수요 증가 및 악천후로 인해 미국 전역에서 수백 대의 아메리칸 항공 항공편이 취소되었다. 필라델피아 국제 공항에서 아메리칸 항공편 결항 대란은 7 월 중순까지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항공사는 다음 달 중순까지 시스템 전체 일일 항공편의 약 1 %를 감편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는 하루 평균 5,674 편의 출발 중 약 72 편의 항공편이다..

전국적으로 지난 3 일 동안 아메리칸 항공은 각각 120 편, 176 편, 97 편의 항공편을 감편했다. 

아메리칸 항공의 허브 인 필라델피아 국제 공항에서는 앞으로 몇 주 동안 하루에 약 2 편의 항공편이 취소 될 수 있다. 월요일, 항공사는 필라델피아에서 출발 할 예정인 한 항공편을 사전에 취소했다. 

아메리칸 항공은 가능한 한 출발일 전에 취소 된 항공편을 여행자에게 알릴 계획이다. 취소되는 대부분의 항공편은 항공사가 대체 가능한 옵션이 있는 노선이 대상이다. 

아메리칸 항공의 운항 차질은 여름철 항공편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발생했다. 교통 보안 국은 일요일에만 미국 공항에서 약 210 만 명의 사람들이 COVID-19 테스트를 받았으며, 이는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이 시작된 이후 가장 많은 승객 숫자이다. 이는 2019 년 같은 기간보다 여전히 약 25 % 낮다. 그러나 월스트리트 저널에 따르면 수요 증가는 많은 항공사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빠르게 나타났다.

필라델피아 국제 공항 대변인은 아메리칸 항공이 직면 한 문제에 대해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지만 화요일 다른 항공사들이 항공편을 취소 할 것으로 예상되는 징후는 없다고 말했다. 공항은 최근 몇 주 동안 하루 평균 50,000 명 이상의 승객을 수용하고 있으며 6 월에는 100 만 명을 넘어 설 것으로 예상된다.

다른 항공사들도 미국 여행 수요 증가의 영향으로 운행에 차질이 빚어졌다. 뉴욕 타임즈에 따르면 사우스 웨스트 항공의 예정된 항공편의 약 30 %를 포함하여 거의 10,000 개의 항공편이 일요일에 지연되었다. 아메리칸 항공의 약 25 %, 유나이티드 항공의 경우 23 %, 델타 항공의 경우 21 %가 지연되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