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다로 입은 피해 보상은 어디서 받나?

0

허리케인 아이다로 입은 피해를 입은 펜실베니아 시민과 기업들은 연방 정부 구호 자금을 기대하고 있다.

펜실베니아 주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인 루스 밀러 (Ruth Miller)는 “아이다로 본 피해가 연방 재난 선언 기준에 부합하는지 그리고 개인 지원 또는 공공 지원 등 어떤 부분을 충족하는지 판단하기에는 아직 이르다”고 밝혔다.

밀러는 “카운티 공무원들과 피해를 규모를 측정하고 있지만 향후 며칠간은 이 작업이 계속 이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FEMA의 공공 지원 프로그램은 손상되거나 파괴된 기반 시설을 수리하거나 교체를 위해 주, 카운티 및 지방 정부와 비영리 단체에 자금을 제공하며, 자격을 얻으려면 카운티가 각각 폭풍 관련 패해 비용에 대한 기준을 충족해야 하고 주 전체에서 최소 1,960만 달러의 피해를 입어야 한다.

화요일 펜실베니아 울프 주지사는 주정부가 카운티 지원 요청에 보다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재난 비상사태 선언문에 서명했다. 아이다는 지금까지 미국을 강타한 다섯 번째로 강력한 허리케인으로 홍수, 바람 및 기타 피해로 수백억 달러의 피해를 입혔을 것으로 추정된다. 또한 아이다는 지난 수요일 펜실베니아, 뉴저지 및 뉴욕 전역에 엄청난 양의 비를 내렸고 이로인해 최소 25명이 사망하고 주요 지역에 심각한 혼란을 야기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목요일 뉴저지와 펜실베니아에 대한 지원을 약속했으며, 필 머피 주지사는 이미 대책마련을 위한 통화를했으며 펜실베니아 주지사 울프와도 이번 허리케인 피해 대책을 위한 논의를 할 것으로 보인다.

펜실베니아 지방 자치 단체는 여전히 연방 정부의 재난 선언 기준을 충족하는 데 중요한 정보인 피해 규모를 측정하고 있다. 기업은 지역 비상 관리 코디네이터에게 폭풍 피해를 보고해야 한다.

대통령의 재해 선언으로 기업은 재해로 발생한 수리 및 운영 손실을 충당할 수 있도록 중소기업청에서 저금리 대출을 제공받을 수 있다. 대출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sba.gov/funding-programs/disaster-assistan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로나 팬데믹에서 회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많은 펜실베니아 기업은 현재 아이다의 홍수 여파로 다시한번 큰 피해를 입었으며, 사업주들은 보험 적용 범위를 조사하고 피해 보상 청구를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

회계 및 자문 회사 EisnerAmper에 따르면 보험 정책은 비즈니스에 대한 물리적 손상을 보상하며, 사업 소득 보험(BI) 정책은 재해가 발생하지 않았을 경우 벌어들였을 수입도 보상한다.

미국 소비자 연맹은 아이다로 인한 피해는 일반적으로 민간 보험사가 부담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보험사들은 허리케인 피해에 대한 본인 부담 액수를 꾸준히 늘리고 있으며 더욱더 복잡한 정책으로 소비자에 제한을 부과하고 있다고 CFA의 보험 이사인 J. 로버트 헌터는 밝혔다.
홍수 보험은 FEMA에서 관리하며, 카테고리 4 허리케인 벳지가 플로리다와 루이지애나의 지역을 강타한 1968년에 시작된 프로그램인 국가 홍수 보험 프로그램(NFIP)을 통해 제공된다. 하지만 손실을 입은 많은 사람들은 높은 비용 때문에 보험에 가입하지 않았다.

뉴저지와 델라웨어 지역은 향후 수십 년 동안 홍수로 인해 미국에서 가장 높은 위험에 직면할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측하고 있으며, 온도가 상승하고있는 북쪽 대기와 바다는 북동부 지역에 더 많은 허리케인과 태풍을 몰고 올것으로 내다봤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