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 비상 관리국(FEMA) 필라델피아에 코로나 검사 사이트 오픈한다

0

연방 비상 관리국(Federal Emergency Management Agency: FEMA)은 목요일 필라델피아 남서부에 새로운 코로나 테스트 사이트를 오픈할 것이라고 전했다.

새로운 코로나 테스트 사이트는 2500 S. 77th St.에 위치한 Cibotti 레크리에이션 센터에 오픈된다. 오픈 당일은 테스트 키트 물류 상황에 따라 검사 인원이 제한되지만 금요일부터는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하루 약 500건의 검사를 수용할 수 있다.

필라델피아 보건부는 가까운 시일 내에 추가 세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화요일 현재 필라델피아는 하루 평균 3,108건의 새로운 확진 사례를 보고하고 있으며 코로나 테스트의 약 40%가 양성 판정을 받고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는 1,108명이며 지난 12월 368명보다 급격하게 늘어난 수치이다.

코로나로 입원한 대부분의 환자는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이며 돌파 감염 환자의 경우 부스터 샷을 맞지 않은 경우가 대다수인 것으로 나타났다.

필라델피아 보건국장 베티골을 주민들의 백신 접종을 촉구하고 있다.

필라델피아 당국은 PCR 검사와 재택 코로나 검사 키트가 부족한 상황이라 현재 데이터보다 더 많은 확진자가 있을 것으로 보고있다. 또한 재택 코로나 검사를 받은 사람들은 데이터에 포함되지 않았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