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액세서리 브랜드 커트 가이거(Kurt Geiger) 미국 사업 확대

0
사진: Kurt Geiger 매장, 출처: phillyvoice

영국의 고급 신발 및 액세서리 브랜드인 커트 가이거(Kurt Geiger)가 펜실베이니아의 최초의 매장을 오픈하면서 미국에서 사업 확장을 시도하고 있다. 커트 가이거의 매장은 킹 오브 프러시아 몰(King of Prussia Mall)과 윌로우 그로브 몰(Willow Grove Mall)의 블루밍데일스에 위치해 있다.

커트 가이거는 현재 약 70 개의 매장과 백화점 내의 170개 할인 매장에 입점해 있다. 킹 오브 프러시아 몰과 윌로우 그로브 몰에 위치한 매장은 지난 달 처음 오픈했으며, 미국 최초의 매장이다. 커트 가이거는 내년 더 많은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야후 비즈니스는 연휴 기간 동안 커트 가이거의 판매가 지난해에 비해 두 배로 증가했다고 보도했다. 커트 가이거는 이번 달 10만개 이상의 가방을 판매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커트 가이거의 미국 온라인 매출은 지난해에 비해 235% 급등했다. 패리스 힐튼과 같은 유명인들이 커트 가이거의 제품을 선보이면서 큰 홍보 효과를 얻었다. 커트 가이거는 현재 인스타글매에서 약 62만 2천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

커트 가이거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레베카 파라-호클리는 “우리는 놀라운 성장의 해를 보냈으며, 특히 미국에서 큰 성장을 했습니다. 우리는 내년에도 더 많은 흥미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오프라인 매장을 확장할 계획입니다”라고 밝혔다.

커트 가이거 (Kurt Geiger)는 컬러풀하게 장식 된 스테이트먼트 백, 스니커즈, 플라스크, 카드 홀더, 지갑 및 보석류를 다루는 레인보우 컬렉션을 출시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