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와 사업 확장 지역에서 필라델피아 제외하나?

0
사진: 센터 시티 와와 매장

“와와는 증가하는 범죄와 매장 도난 사건 증가로 필라델피아를 사업 확장 계획 지역에서 제외 시키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고 시의회 의원 마이크 드리스콜(Mike Driscoll)이 밝혔댜.

필라델피아 북동부 6지구를 대표하는 민주당 의원 드리스콜은 화요일 필라델피아 부동산 얼라이언스가 주최한 타운홀-스타일 포럼에서 현재 필라델피아가 직면하고 있는 문제를 제시하기 위해 위와 같은 사실을 전했다.

포럼 패널리스트들은 필라델피아의 총기 범죄 위기, 높은 세금 과도한 관료적 정책이 문제라며 더 많은 기업을 유치하고 도시 인구 유입 증가를 위해 꼭 해결해야 할 과제라고 강조했다.

델라웨어 카운티에 본사를 둔 편의점 체인 와와(Wawa)는 지난 해 말 필라델피아 두 개의 매장을 폐쇄한데 이어 매장내 범죄 증가로 많은 매장 운영 시간을 단축했다,

사진: 메이페어에 위치한 와와 매장에 100 여명이 넘는 청소년 집단이 물건을 훔치고 기물을 파손했다.

지난 9월 센터 시티의 여러 와와 매장은 젊은 절도범들의 절도 행각이 기승을 부리자 일찍 운영을 중단했다. 최근 페이페어 와와 매장에는 100 여명의 젊은 절도범들이 한꺼번에 몰려 엄청난 피해를 입기도 했다.

드리스콜 의원은 다음날 와와 관계자들과 미팅을 갖기도 했다.

와와는 이번 사업 확장 계획에서 필라델피아를 제외 시키는 방안에 대한 질문에 구체적인 내용을 밝기기를 거부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