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플대학교 이제는 천 마스크 허용하지 않는다!

0

템플대학교 학생들을 월요일부터 더 이상 천으로 만들어진 마스크를 착용할 수 없다.

템플대학교 측은 전국 및 지역 전체에서 코로나 감염 사례가 크게 증가했기 때문에 취한 조치라고 설명했다.

따라서 학생들을 수술용 마스크나 수술용 마스크 위에 천이 덮이 마스크 또는 KN95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템플대학의 한 신입생은 “모두의 안전을 위한 것이라면 이런 규칙도 행복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다른 학생들을 캠퍼스로 돌아가는 것에 대해 정확히 어떤 결정을 내릴 수 없는 마음을 표현 하기도 했다.

많은 학생들을 교육의 연속성을 의미하는 것이라면 이번 정책에 관대할 수 있다고 답하기도 했다.

하지만 학생들을 의료용 마스크도 구하기 힘들다고 토로하고 있다.

신입생 로라 워커는 “어제 타겟 마트에서 파는 마스크는 단 한상자밖에 없었다”라고 밝혔다.

템플대학측은 이번 주 Charles Library 보안 데스크, Bell Building, Howard Gittis 학생 센터 안내 데스크 및 TECH Center 보안 데스크를 포함한 캠퍼스에서 제한된 수의 KN95 마스크를 배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학생들은 OWL 카드를 긁고 마스크를 하나씩 받을 수 있다.

템플대학은 새로운 마스크 착용 규칙과 함께 백신 접종 상태와 관계없이 기숙사로 돌아오는 모든 학생들을 이사 24시간 이내에 코로나 검사를 받도록 요구하고 있다.

또한 필라델피아 시 당국이 백신 접종을 의무화했기 때문에 템플 대학 식당도 이 정책을 따르고 있어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학생은 학교 시설에서 식사할 수 없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