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이니아 농장 2022 년 백악관 크리스마스 트리 경연대회 우승

0
사진: 백안관 블루 룸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 출처: 위키피디아

펜실베이니아 북부에 위치한 에버그린 에이커스 트리 팜(Evergreen Acres Tree Farm)이 백악관에 세워질 연례 크리스마스 트리 경연에서 우승을 차지해, 올해 백악관은 크리스마스 트리는 펜실베이니아에서 공급되게 됐다.

매년 크리스마스 트리 협회 (National Christmas Tree Association)는 백악관 블루 룸(the Blue Room)에 기부될 나무를 찾기위해 경연 대회를 개최한다. 올해 펜실베이니아 농장이 다시 한번 우승을 자지하면서 백악관에 11번째 나무를 기증하게 됐다. 이는 노스 캐롤라이나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기록이다.

올해의 우승 나무는 높이 20피트, 너비 13피트의 20세 콘컬러 전나무(concolor fir tree)이다. 이 나무는 추수 감사절 일주일 전 워싱턴 D.C.로 이동하게 된다.

스커킬 카운티(Schuylkill County)에 위치한 에버그린 에이커스 트리 팜은(Evergreen Acres Tree Farm)은 3대째 가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 농장은 빌 클린터의 두 번째 임기가 끝난 2000년 이후 두 번째 우승을 거머줬다.

에버그린 에이커스 트리 팜은 2022년 펜실베이니아 팜 쇼(2022 PA Farm Show)에소도 그랜드 챔피언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에버그린 에이커스 트리 팜은 백악관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백악관은 매년 건물 주변에 많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전시하지만 블루 룸의 공식 트리는 영부인이 직접 선택한 장식품으로 꾸며진다.

백악관 블루 룸에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을 하는 것이 일반적인 관례이지만 1902년 루즈벨트 대통령 행정부는 이를 미뤄 12월 23일 마감일 이전까지 명령을 내리지 않아 크리스마스 트리가 없었으며, 1907년, 1922년 그리고 1924년에도 크리스마스 트리가 장식되지 않았다.

1899년 윌리엄 맥킨리(William McKinley) 대통령은 산림 보호 옹호자로부터 크리스마스 트리 전시를 하지 말아 달라는 촉구 서안을 받기도 했다. 이 편지에는 크리스마스 트리 나무의 사용을 ‘어린 나무 살해’라는 표현이 적혀 있었으며, 일부는 이와 같은 전통이 미국의 전통이라기 보다 독일의 전통이라고 여겼었다. 맥킨리 행정부는 그해 백악관의 주방에만 크리스마스 트리를 전시했다.

펜실베이니아에는 주 전역에 걸쳐 31,000 에이커에 달하는 크기에 1,400 곳 이상의 크리스마스 트리 농장이 있으며, 이는 미국 전역에서 3번째에 달하는 규모이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