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이니아 주립 공원 조성 위해 4,500만 달러 투입한다

0
사진: 새로운 주립 공원이 조성될 빅 엘크 크릭 표지판, 출처:madison

펜실베이니아 주는 툰칸녹(Tunkhannock) 자연 보호 구역과 필라델피아 교외 지역에 위치한 빅 엘크 크릭 (Big Elk Creek) 그리고 라이츠빌 부근의 서스케하나 강((Susquehanna River))을 따라 새로운 공원을 조성하기 위해 4,500만 달러를 투입한다고 화요일 발표했다.

주정부는 자연 보호 구역인 와이오밍 카운티(Wyoming County) 보스버그 넥(Vosburg Neck)의 700 에이커 규모 구역, 체스터 카운티(Chester County)의 1,700 에이커 규모 구역, 그리고 요크 카운티(York County)의 1,100 에이커 규모 구역에 공원이 지정된다고 전했다.

이번 주립 공원 조성은 지난 7월 통과 된 주 예산에서 자금이 투입된다. 펜실베이니아는 2005년 이후 처음으로 세 개의 새로운 공원을 조성하게 된다.

톰 울프 주지사는 보도 자료를 통해 “우리의 아름다운 주립 공원은 미국 전역에서 가장 훌륭한 공원 중 한 곳 입니다. 야생 동물을 위한 귀중한 천연 자원과 서식지를 보존 할 뿐만 아니라 펜실베이니아 주민들이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레크리에이션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예산을 확보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전했다.

보스버그 넥(Vosburg Neck) 지역은 서스퀘하나 강이 ‘U’자 모양으로 꺽이는 옥스바우 턴(oxbow turn) 부분과 마주하고 있으며 광범위한 트레일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다.

체스터 카운티에 조성될 새로운 공원은 3.5 마일 구간의 빅 엘크 크릭(Big Elk Creek)을 포함하게 된다.

요크 공원(York park)은 랭커스터 자연보호 기관(Lancaster Conservancy)이 소유하고 있는 큰 지대와 인접해 있다.

정부는 최근 요크 카운티의 부동산을 매입했으며, 공원 조성을 위한 땅 통합을 위해 현재 와이오밍 카운티 대지 매입을 위한 최종 협상에 임하고 있다.

토지 구매 및 공원 개발 비용으로 투입되는 금액 지역 마다 다르며, 요크 공원에는 2천만 달러, 보스버그에는 1천 2백만 달러 그리고 엘크 크릭에는 1천 3백만 달러의 비용이 든다. 새롭게 공원될 이름들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공원은 2026년말 시민들에게 오픈될 예정이다.

올해 예산은 주 산림 토지에서 예기치 않게 발견된 가스 시추 지역 임대로 발생한 수익금으로 충당된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