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이니아 주립 교도소,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수감자와 백신 접종을 받은 수감자 별도로 수용

0

펜실베니아 주 교도소장은 지난 목요일 수감자들을 예방 접종 여부에 따라 방을 배정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교정부 웻젤 장관은 수감자의 약 21%인 7,804명의 수감자가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았다고 밝혔다. 6월 30일 현재 교정국 시스템의 총 수감 인구는 38,998명이다.

화요일 현재 교정 시스템 안에서 발생한 코로나 확진 사례는 47건으로 비교적 적은 편인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최근 몽고메리 카운티에 있는 주립 교도소인 피닉스(Phoenix)에서 코로나 확진 사례가 늘고 있는 것으로 보고됐으며, 전국적으로 델타 변이에 의한 확진 사례가 급증하면서 교정국은 월요일부터 방 배정 정책을 변경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재소자와의 대면 면회는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중단된다.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재소자는 화상 면회를 할 수 잇으며,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재소자 구역에는 추가 영상 단말기를 설치할 예정이다.

웻젤 장관은 성명을 통해 “델타 변이의 높은 전염성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됨에 따라 교정국인 재소자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사전 조치를 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밝혔다.

코로나 백신은 원하는 수감자라면 누구나 존슨앤존슨 코로나19 백신을 맞을 수 있다.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141명의 수감자와 교도소 직원 6명이 코로나 감염으로 사망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