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의 새해 비정상적으로 따듯하다!

0
사진: 겨울 날씨 지도, 출처: Acrfield Weather

이번주 일요일 기온은 50도에서 60도 이상이 될 것이라는 기상 예보가 나왔다.

일반적으로 이 기간의 최고 기온은 42도이다.

토요일에는 소나기가 내릴 것으로 예보됐으며 최고 기온은 약 58도를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새해 첫날에도 따뜻한 날씨가 이어져 최고 기온은 59도로 예측됐다.

새해 1월달 초반에는 추운 날씨나 눈을 기대하기 어렵다.

최근 12월 말의 혹독한 추위가 찾아왔었지만 1월 기온은 비교적 온화하게 유지될 것으로 보이며, 최고 기온은 모두 영하 점 이상이 될것으로 예보됐다.

다음주 수요일은 소나기가 내릴 가능성이 높으며 최고 기온은 66도에 육박할 것으로 보인다. 이 날의 최고 기온 기록은 1950년 68도였다.

기상 학자 조셉 뷰어는 “1월 기온은 평균 기온보다 15도에서 25도 더 높을 것으로 예보됐습니다. 1월의 시작 주는 매우 따뜻할 것으로 보입니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한랭 전선과 폭풍 이동이 예상되면서 다음 주 주말에는 예년 평균 기온으로 돌아올 것으로 보인다.

일주일 이상의 일기 예보가 정확하기는 어려운게 사실이지만, AccuWeather는 적어도 1월달 상반기에는 눈이 거의 내리지 않을 것으로 예상했다.

필라델파의 1월달 평균 강설량은 12.1 인치이며, 올해 같은 달 강설량은 8인치에서 최대 12인치를 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멕시코만에서 따뜻한 공기를 빨아들이는 고기압의 능선과 태평양에서 회전하는 저기압 시스템이 결합해 더 따뜻한 공기에 육지에 유입되면서 현재 기온이 따뜻하게 유지되고 있다.

향후 한 달 동안 따뜻한 날씨가 더 빈번하게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며 실직적인 온도 하락은 2월 초반까지 발생하지 않을 수 있다.

과학자와 언론인으로 구성된 비영리 단체 Climate Central은 1970년 이후 미국 238개 지역의 겨율 평균 기온이 3.3도 상승했다고 밝혔다.

필라델피아의 겨울 기온은 5도 상승했다. 미국의 겨울은 다른 계절보다 더 빠르게 따뜻해 지고 있다.

금요일: 맑고 온화하며 최고 기온은 약 56도, 밤 최저 기온은 42도.

토요일: 최고 기온은 56도가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늦은 오후 비가 내리고 이른 아침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새해 첫날인 일요일의 최고 기온은 62도이며 비가 내릴 가능성이 적다.

공식 휴일인 월요일은 온화하지만 흐리고 죄고 기온은 56도로 예상됐다.

이후 날씨는 완화하게 유지될 것으로 보이면 약간의 비가 중간 중간 내릴 것으로 예상됐다. 다음주 금요일까지 최저 기온은 40도까지 떨어질 것으로 예보됐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