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공공 수영장 2022년 여름 시즌 위해 400명의 안전요원 고용한다

0
Photo by Malaya Sadler on Unsplash

필라델피아 공원 부서는 안전요원 부족을 피하기 위해 2022년 여름 수영장 시즌에 대비하기 시작했다. 따라서 2022년 필라델피아 공공 수영장 여름 시즌을 위해 400명의 안전요원 고용할 예정이다.

필라델피아 공원 부서는 16세 이상의 시민 중 여름 아르바이트를 생각하고 있다면 필라델피아 공공 수영장의 안전요원도 괜찮은 일이라고 설명한다.

자격요건으로는 16세 이상이며 수영을 할 수 있고 성실한 시민이라면 누구나 수영장 안전요원으로 지원할 수 있다. 최근 은퇴한 사람들도 여름 수영장 안전요원으로 많이 지원하고 일했었다.

수영장 안전요원 지원자는 필라델피아에 거주할 필요는 없다.

급여는 시간당 15달러 부터이며 필라델피아 레크레이션 부서는 인명 구조원 자격증을 취득하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기도 하다.

레크레이션 부서는 “수영의 기본 사항을 알고 있다면 무료 수업을 통해 훈련을 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지난 여름 수영장 안전요원 부족으로 필라델피아 시내 수영장의 70%만 개장했었다. 올해에는 필요한 인원 모두를 고용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2022년 여름 시즌 필라델피아 수영장 안전요원 지원 링크:
https://www.phila.gov/services/working-jobs/find-a-job-or-internship/become-a-lifeguard/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