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국가 폭력 방지 전략 프로그램 시행 도시된다

0

필라델피아는 국가 폭력 방지 전략에 협력 하기로 하면서 실행을 위한 연방 기금을 사용하는 15 개 도시 중 하나가 된다. 폭력 방지 프로그램은 재무부가 발행하는 1 조 9 천억 달러 규모의 미국 구조 계획 중 3,500 억 달러가 커뮤니티 폭력 방지 프로그램에 사용된다. 또한 참여 지방 자치 단체가 이 기금을 사용하여 더 많은 경찰관을 고용 할 수 있다.

향후 18 개월 동안 바이든 행정부는 선택된 도시의 지도자와 지역 사회 구성원을 소집하여 “P2P 학습을 촉진하고 기술 지원을 제공 할 것”이라고 백악관은 전략을 발표했다. 백악관은 “이번 노력은 총기 폭력을 줄이고 지역 사회 기반 인프라를 강화하여 어린이, 가족, 지역 사회의 공공 안전을 강화하고 형평성을 높이는 입증 된 새로운 전략을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팬데믹 기간 동안공화당 의원들은 민주당이 운영하는 도시가 폭력 범죄의 온상이라고 비판했으나, 폭력 범죄는 전국 모든 주에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필라델피아는 폭력 범죄율이 최악인 것으로 나타났다. 필라델피아 경찰서의 자료에 따르면 화요일 밤까지 최소 261 명이 사망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PPD 통계에 따르면 6 월 20 일을 기준으로 1,740 건의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 필라델피아는  화요일 현재까지 787 명이 부상 당하고 226 명이 총격으로 사망 한 것으로 나타났다. 필라델피아 시장 인 Jim Kenney는 수요일 오후 기자 회견에서 그의 행정부가 여전히 새로운 연방 폭력 예방 프로그램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케니 시장은 불법 총기를 표적으로 삼는 조항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필라델피아에서 총기 폭력을 막기 위해 노력해온 펜실베니아 법무 장관 조시 샤피로는 새로운 폭력 방지 프로그램은 “공공의 안전을 위한 노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더 많은 경찰관을 고용 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조항은 미네아폴리스에서 발생한 조지 플로이드 사건을 포함하여 법 집행관이 민간인을 살해 한 몇 차례의 유명한 사건에 따라 일부 진보 주의자들이 반발을 사고 있다.

바이든 대통령은 2020 년 대선 기간 동안 자신이 경찰 예산 삭감을 지지하지 않는다는 점을 분명히 밝히면서, 경찰 ‘개혁’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필라델피아 경찰청장은 현재 약 6,000 명의 경찰관이 있다고 밝혔고, 새로운 경찰이 채용되기 전 최소 1 년 동안 필라델피아에 거주 하도록하는 새로운 조항에 대한 우려가 있지만 그는 이미 도시 내에 충분한 경찰이 될 수 있는 인력이 충분할 것으로 낙관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