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날씨, 올해 12월 춥고 첫 눈 일찍 내릴 것으로 예보

0

초 겨울이 5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기상청은 올해 눈이 일찍 내릴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AccuWeather은 빠르면 추수 감사절 주말에 눈이 내릴 수 있다고 예보했다.

AccuWeather는 올 겨울 필라델피아에 작년과 비슷한 20~26인치의 눈이 올 것으로 전망했다.

필라델피아 지역에는 12월 중순에 측정 가능한 첫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되지만 빠르면 11월 말에 첫 눈이 내릴 수 있는 가능성도 있다. 기상 전문가들은 11말부터 12월까지 불안정한 대기의 차가운 공기가 북극에서 남쪽으로 이동할 것으로 내다봤다.

또한 늦은 가을에 상당한 폭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전반적으로 겨울 기온이 평년보다 약간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WeatherBell은 이번 겨울 기온과 강설량은 평균과 비슷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필라델피아 지역 평균 강설량은 22.7 인치이다.

정부의 기후 예측 센터는 열대 태평양 지역에서 발생하는 라니뇨의 영향을 받아 내년 4월까지 기온이 평균보다 높을 것으로 예측했다.

날씨는 서쪽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는 경향이 있으며 열대 태평양의 표면이 주기적으로 냉각되는 라니냐 동안 바다는 상부 대기와 상호 작용하여 북미 전역의 겨울에 영향을 미친다. 기후 센터에 따르면 필라델피아는 대체적으로 따뜻할 것으로 예상된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