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비닐 봉지 금지 시행 후 달라지는 것들

0

필라델피아의 비닐 봉지 금지가 목요일 시작된다. Rite Aid 고객은 종이 봉지를 5 센트에 구매해야하며, Acme는 몇 달 더 플라스틱 봉지를 제공한다. 현재 많은 소매 업체가 비닐봉지 금지에 대응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새로운 법은 모든 일회용 비닐 봉지와 40 % 미만의 재활용 재료로 만든 종이 봉지를 금지하며, 금지령은 단계적으로 시행된다. 시 당국은 10 월 1 일부터 금지법을 위반 한 기업에 대해 경고를 내릴 수 있다. 전면 시행은 내년 4 월 1 일부터 시작된다.

환경 운동가들과 사업주들은 다른 유형의 쇼핑백에 대한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도록 법안 수정을 요청하고 있다. 특히 소매업체들은 비닐봉지가 아닌 다른 유형의 쇼핑백 제공에 따른 제반 비용 상승을 우려하고 있다.  

종이 봉지에 대한 수수료 부과법이 따로 없어, 기업은 추가 비용없이 가방을 제공할지 여부를 결정하고 있고, 전국적으로 종이 봉지 공급 부족으로 일부 소매 업체는 비닐봉지 금지 전면 시행이 시작될 때까지는 비닐봉지를 계속해서 제공할 계획이다. 

Rite Aid는 7 월 1 일까지 비닐봉지를 단계적으로 줄여나가고, 종이 봉지에 5 센트를 청구 할 계획이며, CVS 매장은 10 월 1 일까지 무료 종이 봉투 제공으로 전환 할 예정이다.

당분간 시민들은 도시 전역의 계산대에서 이번 금지령에 관한 공지문을 서서히 볼 수 있게 된다. 8월 1일부터 모든 업체는 매장에 비닐봉지 금지령 공지문을 게시해야한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