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새로운 교육감 공식적으로 업무 시작

0
토니 와틀링턴(Tony B. Watlington Sr.) 필라델피아 교육감

토니 와틀링턴(Tony B. Watlington Sr.)은 목요일 공식적으로 필라델피아 교육감으로 업무를 시작했다.

와틀링턴 교육감은 임명 후 주민들에게 다가가 현재 우리 교육구가 개선거나 필요한 것들에 대해서 경청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와틀링턴은 “많은 사람들에게 경청하고 배울 준비가 됐습니다”라고 전했다.

새로운 교육감은 목요일에 필라델피아 청원 법원 판사 스텔라 차이 (Stella Tsai)에게 공식적으로 선서하고 교육감 임명을 수락했다.

짐 케니 시장은 교육감의 업무는 내가 맡은 업무보다 중요할 수 있다며, 교육은 아이들을 가난과 위기 그리고 절망에서 벗어나게 하는 유일한 길은 좋은 교육 뿐이다 라고 전했다.

와틀링턴 교육감은 개인적으로 많은 시민들의 의견을 듣고 수렴할 수 있는 80 번의 청취 세션을 100일간 이행하는 계획을 발표했다.

그는 학생, 교사 그리고 학부모 뿐만 아니라 학교를 앞으로 다니게 될 어린 학생의 학부모의 소리도 듣고 싶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자신의 업무에 우선 순위가 있다고 전했다: 학생 및 교직원 복지평가, 지역 사회 현황, 학생, 직원 및 가족의 참여 및 신뢰 구축, 교육진 및 학습 평가, 지도력 역량 및 조정 평가, 교육청 운영, 시설 및 재정 평가

그는 지역 사회 연락 담당자를 고용해 의사 소통 및 지역 사회 문제에 대한 대응 방안을 마련하는 것에서부터 교육구의 문맹 퇴최 및 수학 교육 프레임 워크 평가 등 다양한 업무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2019 년 전국 교육 진도 평가에서 필라델피아 4 학년 중 17 %만이 본인 학년 수준 맞는 읽기가 가능했으며, 18 %가 수학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 27 개의 주요 도시 시스템 중 16 개 도시가 독서부문에서 필라델피아 보다 나은 성적으로 보였으며, 19 개 도시는 필라델피아보다 수학에서 더 나은 점수를 받았다.
학업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이 어디에 살든, 어떤 학교에 다니든, 공평한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라고 교육감은 밝혔다. 그러나 그는 4억 달러에 달하는 예산, 복잡한 과거와 독특한 자금 조달 구조를 정확히 파악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학교 시스템은 자체적으로 기금을 모금할 수 없으며, 오직 주와 시에서 할당한 예산에 의존하고 있다.

시와 학교 관계자들은 목요일 아침 교육청 본부에서 새로운 교육감을 지원하기 위해 모여 그의 업무를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