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운전하기에 최악의 도시로 선정!

0
사진: 뉴저지에서 필라델피아로 넘어오는 차량들이 줄지어 있다. 출처: philadelphia mazgazine

월렛허브(WalletHub)의 운전하기 좋은 도시 & 최악의 도시 순위에서 필라델피아가 운전하기에 최악의 도시의 불명예 타이틀을 가져갔다. 월렛허브는 차량 유비 보수 비용, 교통, 인프라, 안전 등의 30개의 개별 데이터를 바탕으로 순위를 선정했으며 필라델피아는 100위 중 마지막 순위 100위를 차지했다.

교통사고 가능성, 차량 수리비용, 주차 비용 및 교통 체증으로 인한 이동시간에서 필라델피아는 최악의 점수를 받았다.

필라델피아는 교통사고 가능성에서 최하위에 가까운 95위를 기록했으며, 인구당 자동차 수리 센터 89위, 자동차 유지 보수 비용 86위, 주차 비용 78위, 주유비 64위, 차량을 이용한 통근자의 이동 시간 60위로 대부분 평균 이하의 점수를 받았다.

적어도 자동차 도난률은 과반 이상의 점수를 받아 37위를 기록했다.

필라델피아의 총 점수는 36.32로 99위를 차지한 디트로이트보다 2 점 이상 낮았다.

노스 캐롤라이나와 텍사스 주의 도시가 상위 5위를 모두 차지하면서 가장 운전하기 좋은 곳으로 나타났다. 노스 캐롤라이나의 뢀리(Raleigh)는 낮은 차량 소유 비용, 높은 안전 등급 점수로 운전하기 좋은 도시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플라노(Plano), 텍사스 3위는 코퍼스 크리스티(Corpus Christi), 텍사스, 4위는 그린보로(Greensboro), 노스 캐롤라이나, 5위는 윈스턴-세일럼(Winston-Salem), 노스 캐롤라이나가 차지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