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지역 학교들 마스크 착용 안한다

0

필라델피아 지역의 학교들이 마스크 착용 의무 정책 시행을 중단하기 시작했으며, 점점 더 많은 학교들이 이제 동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체스터 카운티 전역의 많은 학교들은 지난 주말 동안 마스크 착용 의무 정책 중단 소식을 알렸으며, 몽고메리 카운티와 로어 메리온 등 많은 지역의 학교도 같은 결정을 내리고 있다.

노스 펜(North Penn)과 애빈턴(Abington)을 포함한 일부 지역의 교육청은 긴급 교육위원회 회의를 열기로 하고 마스크 착용 의무 시행 중단 관련 안전 방역 계획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벅스 카운티 등 많은 지역은 펜실베니아 주 대법원이 마스크 착용 의무 정책을 강제 할 수 없다고 판결한 뒤 12월부터 마스크 착용을 선택 사항으로 적용하고 있다.

델라웨어 주지사 존 카니는 학교내 마스크 착용 의무 정책을 지난 화요일 6시부로 중단했다.

뉴저지는 3월 7일부터 교내 마스크 착용 시행 정책이 해지된다.

필라델피아 어퍼다비 지역 교육감 댄 맥게리(Dan McGarry)는 마스크 착용을 선택 사항으로 남둘 것 이라고 밝혔다.

필라델피아 시 관계자는 CDC의 새로운 마스크 착용 지침에도 불구하고 필라델피아 마스크 착용 의무 명령 효력을 유지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필라델피아 당국은 많은 학교들이 마스크 착용 정책을 중단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마스크 착용 정책을 중단하는 지역에서 어떠한 양상이 나타나는지 면밀히 살펴 본 후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마스크 착용 정책에 변화를 줄 것이라고 전했다.

CDC의 마스크 착용 권고 사항은 코로나 확진 케이스 뿐만 아니라 병원 입원 지표를 사용해 마스크 착용 권고를 시행한다. 필라델피아 지역은 ‘중간’위험 수준 레벨 인 것으로 간주되고 있다.

CDC는 또한 스쿨 버스내에서의 마스크 착용 의무 정책을 폐지했다.

각 학교의 마스크 착용 의무 착용 정책 폐지 관련 학부모들 사이에서는 긍정과 부정의 반응이 함께 나오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