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킹세싱 (Kingsessing) 레스토랑 총격 사건 2 명 사망 1명 중상

0
사진: 사건 현장 모습, 출처: fox29

필라델피아 경찰은 필라델피아 킹세싱(Kingsessing) 지역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을 조사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이번 총격 사건으로 2명이 사망하고 1 명이 중상을 입었다.

이번 사건은 화요일 오후 11시 30분 경 체스터 애비뉴 5400 블록에 위치한 샹그릴라 중식당 내부에서 발생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레스토랑 바닥에 쓰러져 있던 사람 3 명을 발견했다고 경찰은 밝혔다.

경찰은 3 명의 피해자는 19세 남성, 20세 남성 그리고 43세 여성이었으며, 이들은 과다 출혈로 의식이 없던 상태였다.

이 세사람은 즉시 병원으로 후송되었다. 19세 남성은 머리에 몸에 여러 차례 총을 맞고 밤 11시 37분경 사망 선고를 받았다. 어깨에 총을 맞은 43세 여성은 새벽 12시 08분 사망 선고를 받았다.

다른 20 세 남성은 다리와 몸에 여러 차례 총을 맞았으며 현재 상태는 위독 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식당 내부에서 8개의 탄피 그리고 외부에서 8개의 탄피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지역 감시 카메라에는 총격 사건 후 54번가에서 남쪽으로 도주하는 두 명의 용의자가 포착되어있다.

경찰은 이번 사건의 피해자는 해당 지역 거주자 였다고 전했다.

이번 사건의 동기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며 수사는 여전히 진행 중 이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