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학교 건물에 사용된 석면 문제 계속 나타나

0

일부 마스터맨 학교 교사는 금요일에 석면 문제로 여전히 건물 밖에서 일했으며, 다른 학군 학교의 학부모들도 학교 건물 내부의 환경 조건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기 시작했다.

새로운 건설 프로젝트가 진행 중인 웨스트 필라델피아의 사이언스 리더십 아카데미 (Science Leadership Academy Beeber)에도 문제가 제기됐다. 이 학교의 학부모들은 개학을 앞두고 현재 위험한 건물 상태와 노출된 석면과 화장실 부족 문제에 항의하기 시작했다.

마스터맨 학교 학부모들은 학교 자주 사용하는 창고의 석면에 대해 알게 된 이후로 수년 동안 석면에 대한 답변을 학교측에 요구해 왔으나 제대로 받아들여지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학교는 “수천 페이지의 문서를 학부모에게 제공했으며 학교에서 석면 설체 업체의 최신 보고서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시의원 마크 스킬라(Mark Squilla)가 하이트 교육감에게 연락을 취했으나 명료한 답변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스킬라 의원은 학교 건물이 안전한지 확인하기 위한 교사와 학부모의 요청은 “큰 요구 사항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스킬라 의원은 교육구가 “학교 건물이 모두 안전하다는 문서화된 증거가 있을 때까지 교사들에게 징계처분을 내려서는 안되며, 교사들을 보호하기 위한 방법을 강구할 것 “이라고 밝혔다.

손상되지 않은 석면은 안전하지만, 손상된 석면은 사람에게 치명적일 수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