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30 년 만에 가장 추운 겨울 예보

0
Photo by Jim Stapleton on Unsplash

목요일 비가 내린 이후 주말 필라델피아 기온이 영하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일요일 크리스마스는 30 년 만에 가장 추운 겨울이 될 것으로 예보됐다.

지금까지 가장 추운 겨울은 1989년 이었으며, 토요일 최고 기온은 25도, 최저 기온은 22도로가 될 것으로 보이며 밤사이 기온은 10도까지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마운트 홀리 (Mount Holly)의 국립 기상청 (National Weather Service)은 이번 주말 가장 추운 겨울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지만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될 가능성은 희박하다고 전했다.

매년 12월 25일의 평균 온도는 약 41도이다. 필라델피아 지역의 마지막 화이트 크리스마스는 2009년으로 당시 3 인치 이상의 눈이 내렸었다.

지난 해는 기록상 두 번째로 따뜻한 12월을 기록했으며, 2021년 크리스마스 기온은 따뜻하고 습한 날씨로 기온은 50도 이하로 떨어지지 않았다.

강력한 저기압 전선이 오대호 지역에서 유입돼 미국 중북부의 고기압 전선과 만나면서 올해 크리스마스 날씨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목요일 아침 비를 시작해 금요일 오후까지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기온은 휴일 전까지 온화할 것으로 보이며, 금요일 최고 기온은 50도대 초반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필라델피아 지역에서는 1.5인치에서 2인치의 강우량을 기록할 것으로 보이며, 인근 지역 홍수 위험은 없지만 포코노스와 리하이 밸리 인근 지역 그리고 뉴저지 북서부 지역은 잠재적 홍수 위험이 있다.

강추위는 월요일까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화요일과 수요일에는 기온이 다시 30도 중반까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