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P, EBT 카드 시스템 오작동으로 시민들 불편 야기

0
사진: 펜실베이니아 EBT 카드

기술적 결함으로 인해 EBT, SNAP 혜택을 받고 있는 180만 명의 펜실베이니아 주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공무원들은 이번 결함 발생 이유를 여전히 찾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필라델피아에서 피츠버그에 이르기까지 일요일 오후부터 EBT와 SNAP 카드 사용을 할수 없다는 신고가 밀려들었다.

펜실베이니아 휴먼 서비스 부서(Pa. Department of Human Services)는 이번 기술적 결함에 대해 인지하고 있지만 원인을 알지 못해 추가 논평을 거부했다.

USDA 또한 이번 사태에 대해 즉시 응답하지 않았다.

워싱턴 D.C.의 빈곤 퇴치 비영리 식품 연구 및 행동 센터의 법률 책임자 인 엘렌 볼린저 (Ellen Vollinger)는 “시스템 기술적 결함으로 인해 일부는 아예 식료품을 구할 방법이 없는 상태 입니다”라고 전했다.

IT 회사 컨듀언트(이하, Conduent)가 미국의 많은 주의 EBT 카드 시스템을 관리하고 있다.

Conduent 기술 팀은 이번 기술적 결함의 영향을 받은 모든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복원할 수 있었다고 지난 일요일 밝혔다.

간병인과 어린이들에게 추가 영양 혜택을 제공하는 필라델피아 WIC 프로그램도 일요일 기술적 결함의 영향을 받았다고 밝히면서, 지난 2 주간 시스템이 반복적으로 작동을 했다 안했다를 반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기술적 결함이 어느 지역까지 영향을 미쳤는지는 아직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